처음화면 처음화면
banner 휴대폰로그인
Kiwi 포인트잔액조회
HOME > 이벤트&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온캐시 10% 캐시업 이벤트 관련 사과말씀
작성일:  2010-01-19 조회: 6009

안녕하세요? 온캐시 고객센터 입니다.

항상 저희 온캐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온캐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저희 온캐시에서는 1월16일부터 훼미리마트 프리피 10% 캐시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벤트 진행과정에서 일부 구매 고객분께 보너스 캐시가 지급되지 않아,

고객님께 의도치 않는 불편을 끼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 아래와 같이 온캐시에서 처리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 1월 16일 ~ 1월 18일에 구매하신 고객님

   - 구매 후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

      구매하신 곳에서 환불을 하신 후 재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후 사용하신 경우

      온캐시 1:1 문의 또는 온캐시 고객센터(1588-1991) 운영시간(AM 9시 ~ PM 6시)에 연락을 주시면 보너스 캐시부분에 대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온라인 1:1문의 시 온캐시 PIN번호와 휴대폰 번호 , 이메일 필수 기재

 

다시 한번 온캐시 10% 캐시업 이벤트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목록
개인정보보호정책 | 서비스이용약관 | 고객센터 | 사이트맵